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끄적임/다시 가자 식당

[식당기록] #159 숨쉬는 두부 타임스퀘어점(서울 영등포)

by Kay/케이 2024.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임스퀘어에 있는 숨쉬는 두부 타임스퀘어점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아이와 함께 먹을 식당을 찾고 있어서 여러 곳을 돌아다녔는데,

숨쉬는 두부는 정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준 곳이었답니다.

 

숨쉬는 두부는 타임스퀘어에 있다보니 찾아가기 쉬워요.

타임스퀘어에 들어가서 이마트쪽 지하에 있답니다.

외부에 간판 이름이 잘 적혀있어서 찾고 있는데 문제가 없고,

내부는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이곳의 메뉴는 주로 두부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건강한 식사는 물론 아이가 어떤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관심이 많은 저로서는

메뉴판을 보자마자 어떤 걸 주문할지 고민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저는 골고루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로 골랐어요.

주문 후 기다리면서 아이와 함께 두부가 만들어지는 기계도 보았고 시간을 잘 보냈답니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아이는 매운 걸 못 먹어서 비빔밥을 만들어주기로 했구요,

저는 순두부와 비지를 먹기로 했어요.

음식도 아주 깔끔하게 나와서 나오자마자 기분이 좋았고, 음식도 맛있는지 아이가 더 달라고 했답니다.

 

숨쉬는 두부는 건강한 식사뿐만 아니라 분위기와 서비스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특히, 매운 것을 잘 못먹는 아이와 함께 방문하면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의 취향이 포함되어 있기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고, 가게 사정으로 영업시간, 가격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