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끄적임/다시 가자 식당

[식당기록] #153 은성감자탕(서울 영등포)

by Kay/케이 2024. 8.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서울 영등포구의 맛집, 은성감자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감자탕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곳을 꼭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그 꿈이 이루어졌답니다.

그럼 어떤 경험을 했는지 같이 살펴볼까요?

 

 

은성감자탕은 영등포구청역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접근성이 정말 좋았어요.

지하철을 타고 쉽게 찾아갈 수 있었고, 주변에 다양한 식당들이 있어 식사 후에 간단히 맥주도 할 수 있답니다.

외관은 소박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이지만 장사가 잘 돼서 인근에 같은 식당이 또 있어요.

입구에서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감자탕의 맛있는 냄새가 코를 자극했어요.

기다리는 순간부터 기대감이 한껏 올라갔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었고, 테이블 간격도 적당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감자탕과 함께 소주를 하나 주문했어요. 술은 안먹으려고 했지만 참을수가 없었답니다.

나오기전에 깍두기와 기본 반찬을 즐겼어요.

 

 

드디어 주문한 감자탕이 나왔어요.

뜨거운 국물이 담긴 큰 냄비가 테이블에 놓이자마자, 그 향이 정말 맛있게 느껴졌어요.

감자탕 향에 부추도 올라와 있어도 부추향도 같이 올라왔어요.

국물은 진하고 깊은 맛이 나면서도, 감자와 돼지고기의 조화가 완벽했답니다.

감자탕의 주재료인 감자는 부드럽고, 고기는 정말 푹 삶아져 있어서 입에서 살살 녹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감자탕을 먹으니, 오늘의 선택이 정말 옳았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음식을 먹다 보니, 저희는 대화도 활발해지고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은성감자탕의 분위기가 아늑하고 편안해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도 더욱 즐거웠답니다.

 

마무리하자면, 영등포구의 은성감자탕은 감자탕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이에요.

진정한 감자탕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맛과 분위기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훌륭한 식당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영등포에 가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개인의 취향이 포함되어 있기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고, 가게 사정으로 영업시간, 가격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