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끄적임/다시 가자 식당

[식당기록] #152 가나안덕(경기 고양)

by Kay/케이 2024. 8.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방문했던 고양시의 맛집, 가나안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맛집 탐방이 취미가 되어버린 저로서는 이곳을 알게 되어 정말 기뻤답니다.

가나안덕은 분위기와 맛 모두를 잡은 곳이라서, 여러분에게 꼭 추천하고 싶어요.

 

 

가나안덕은 고양시의 한적한 거리 속에 자리잡고 있는데, 뒤로 돌아가면 다르더라구요.

주차 자리도 넓고 외관도 컸답니다. , 건물 옆에는 아이들을 위한 실내놀이터가 있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사람도 많고 붐볐지만 쾌적하고 좋았어요.

 

 

가나안덕은 오리가 대표 메뉴에요.

오리를 시키고 기본 반찬을 세팅 받은 후에 불이 들어오길 기다렸어요.

불이 도착하고 곧 오리가 도착하며 먹을 준비를 마쳤답니다.

 

 

주 메뉴인 오리가 등장했는데, 눈으로 보기만해도 아주 좋아보였어요.

치익치익 익는 고기 소리도 아주 좋았답니다.

고기는 맛있고 입안에서 다른 반찬과 잘 어울렸어요.

 

후식으로는 영양죽이 나와요.

고기로 배를 전부 채우지 말고 꼭 영양죽으로 마무리를 해야해요.

저는 좀더 깔끔하게 하려고 국수도 하나 시켜서 영양죽과 깔끔하게 잘 먹었답니다.

 

식사가 끝난 후, 아이들을 위해 옆에 건물로 옮겨서 실내 놀이터에서 재미있게 놀았어요.

후식 커피를 마시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노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나안덕에서의 식사는 정말 만족스러웠고, 장소도 만족스러웠고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어요.

기회가 된다면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개인의 취향이 포함되어 있기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고, 가게 사정으로 영업시간, 가격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